아는형님 대두링

  • 추천 4
  • 걸그룹
  • 2017-01-09
강호동이 이름 모른다니까 화내는 민아링

https://giant.gfycat.com/CorruptDisguisedIbis.gif


둘은 이미 세번이나 만난 사이 ㅋㅋ
강호동이 못 믿겠다고,  어디서 봤냐고 물음.



https://fat.gfycat.com/SillyEntireConey.gif

여기 ㅋㅋㅋ  졸귀 ㅋㅋㅋㅋ



https://giant.gfycat.com/AnchoredFortunateIberiannase.gif

스타킹에서 박수노동하고 왔는데, 몰라줘서 빡침 ㅋㅋㅋ












민아의 장래희망은
김고은 임


https://fat.gfycat.com/MedicalResponsibleFowl.gif













민아가 술자리에서 한성호대표에게 했던 말을 맞춰야 함.

김희철이 힌트를 요구함.

https://giant.gfycat.com/SizzlingFluidBison.gif

표현력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giant.gfycat.com/SafeElaborateBuckeyebutterfly.gif

한대표에게 술자리에서 한 말 ㅋㅋㅋㅋ









짝궁끼리 게임을 했는데,  민아&강호동 팀이 꼴찌해서  인디안밥을 맞아야 함.


근데 민아도 강호동을 때림 ㅋㅋㅋㅋ

https://giant.gfycat.com/HardSpecificHamadryas.gif







사람들이 
너는 왜 때리니? 라고 물음,



https://giant.gfycat.com/MinorCooperativeElectriceel.gif










텔미로 마무리


추천 4

댓글쓰기
ㅇㅇ (121.♡.75.32)
민아만 보이더라 근데 아는형님 노잼이었어 이번편은 초아가 안나와서 아쉽다 지금 기량 좋던데
0
ㅇㅇㅇ (180.♡.216.189)
ㅇㅈ 초아가 나왔으면 캐리할텐데 하..
0
00 (58.♡.195.107)
몰랐는데 되게 귀엽네 ㅋㅋ
0
이번편 (1.♡.237.21)
민아 개귀여웠음 ㅎㅎ
재미는 평타정도 였지만
가끔 빵 터지는거 있어서 다행
0
SIML (211.♡.28.61)
이번 방송에서 제일 눈에 띄던 친구였음
0
ㅇㅇ (110.♡.47.84)
머두링 하드캐리 ㅇㅈ
0
qwev (58.♡.234.37)
얼굴은 AOA 원탑인거 같아.. 귀여워 ㅋㅋㅋ
0
걸그룹/연예인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날짜 추천
11572 걸그룹 아이린 vs 설현  댓글 : 3 2017/02/25 1
11571 걸그룹 나방이 싫은 하영이  댓글 : 1 2017/02/25 3
11570 여배우 갓지 청바지 화보 고화질  댓글 : 1 2017/02/25 2
11569 걸그룹 설현 청바지 핏 2017/02/25 1
11568 걸그룹 푼수현 2017/02/25 10
11567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 손키스 2017/02/25 435
11566 걸그룹 트와이스 인스타 모모링 2017/02/25 1
11565 걸그룹 한벅지 하는 모모 2017/02/25 1
11564 걸그룹 뼈 밖에 안남은 사나  댓글 : 1 2017/02/25 1
11563 걸그룹 CLC 라인업  댓글 : 1 2017/02/25 1
11562 기타 안젤리나 씨스루 드레스 풀버전  댓글 : 6 2017/02/24 9
11561 걸그룹 출근길도 샤방한 미사쯔  댓글 : 3 2017/02/24 1
11560 걸그룹 김청하 2017/02/24 2
11559 걸그룹 이번 활동에서 포텐 폭발한 레드벨벳 예리  댓글 : 3 2017/02/24 42
11558 걸그룹 쯔위 귀에 바람불기  댓글 : 1 2017/02/24 4
11557 걸그룹 멘탈 회복한 강미나  댓글 : 1 2017/02/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