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대두링

  • 추천 4
  • 걸그룹
  • 2017-01-09
강호동이 이름 모른다니까 화내는 민아링

https://giant.gfycat.com/CorruptDisguisedIbis.gif


둘은 이미 세번이나 만난 사이 ㅋㅋ
강호동이 못 믿겠다고,  어디서 봤냐고 물음.



https://fat.gfycat.com/SillyEntireConey.gif

여기 ㅋㅋㅋ  졸귀 ㅋㅋㅋㅋ



https://giant.gfycat.com/AnchoredFortunateIberiannase.gif

스타킹에서 박수노동하고 왔는데, 몰라줘서 빡침 ㅋㅋㅋ












민아의 장래희망은
김고은 임


https://fat.gfycat.com/MedicalResponsibleFowl.gif













민아가 술자리에서 한성호대표에게 했던 말을 맞춰야 함.

김희철이 힌트를 요구함.

https://giant.gfycat.com/SizzlingFluidBison.gif

표현력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giant.gfycat.com/SafeElaborateBuckeyebutterfly.gif

한대표에게 술자리에서 한 말 ㅋㅋㅋㅋ









짝궁끼리 게임을 했는데,  민아&강호동 팀이 꼴찌해서  인디안밥을 맞아야 함.


근데 민아도 강호동을 때림 ㅋㅋㅋㅋ

https://giant.gfycat.com/HardSpecificHamadryas.gif







사람들이 
너는 왜 때리니? 라고 물음,



https://giant.gfycat.com/MinorCooperativeElectriceel.gif










텔미로 마무리


추천 4

댓글쓰기
스팸댓글 낚시성/일회성/사행성 서비스가 대부분이니 절대! 이용하지마세요! (벗방bj,채팅어플,웹하드 등등)
ㅇㅇ (121.♡.75.32)
민아만 보이더라 근데 아는형님 노잼이었어 이번편은 초아가 안나와서 아쉽다 지금 기량 좋던데
ㅇㅇㅇ (180.♡.216.189)
ㅇㅈ 초아가 나왔으면 캐리할텐데 하..
00 (58.♡.195.107)
몰랐는데 되게 귀엽네 ㅋㅋ
이번편 (1.♡.237.21)
민아 개귀여웠음 ㅎㅎ
재미는 평타정도 였지만
가끔 빵 터지는거 있어서 다행
SIML (211.♡.28.61)
이번 방송에서 제일 눈에 띄던 친구였음
ㅇㅇ (110.♡.47.84)
머두링 하드캐리 ㅇㅈ
qwev (58.♡.234.37)
얼굴은 AOA 원탑인거 같아.. 귀여워 ㅋㅋㅋ
걸그룹/연예인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날짜 추천
13439 걸그룹 손나 + 제시  댓글 : 3 2017/06/28 2
13438 걸그룹 흰티 하영 2017/06/28 2
13437 걸그룹 귀여운 블랙핑크 2017/06/28 0
13436 걸그룹 비맞는 팬들이 걱정돼 우산 쓰라는 오마이걸 비니 2017/06/28 0
13435 걸그룹 무대에서 끼부리는 사나를 본 멤버들의 반응 2017/06/28 0
13434 걸그룹 간호사 수지 2017/06/28 0
13433 걸그룹 유라 자는 모습 재연  댓글 : 1 2017/06/28 13
13432 걸그룹 손나 레깅스 2017/06/28 65
13431 기타 알바자리 뺏긴 아이유 2017/06/28 1
13430 걸그룹 사이좋게 엉덩이 토닥토닥 2017/06/28 2
13429 걸그룹 옆집 동생같은 우리 소혜  댓글 : 2 2017/06/28 0
13428 걸그룹 사나빔 2017/06/28 2
13427 걸그룹 EXID 몸매담당  댓글 : 6 2017/06/27 2
13426 걸그룹 믿고보는 우희 2017/06/27 97
13425 걸그룹 트와이스 투탑  댓글 : 3 2017/06/27 1259
13424 걸그룹 캐미 돋는 나연이랑 모모  댓글 : 1 2017/06/2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