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에서 끼부리는 BJ

  • 추천 20
  • BJ
  • 2018-01-08
댓글쓰기
ㅇㅇ (115.♡.168.102)
아프리카 대표 걸레ㅋ
병 형신이아? (61.♡.232.159)
무슨 개소리하냐 ㅄ아
아프리카 대표 걸레? 니가 재랑 자봣냐?
니기봣어? 개소리하고있어 븅신쪼다새끼가


BJ계 대표 걸레다 빡대가리야
술집다녔다는게 걸레라는 기준은 어디서 나온지 모르겟지만
그거 알고잇냐?요즘은
술집.단란주점 다니는 여자들이나
남친있는 일반여자들이나 성관게횟수가 도찐개찐이라는거
걸레면 어떠냐 이쁘고 몸매좋음됫지
니꺼도아닌데 오지랖은
ㅇㅇ (112.♡.224.29)
왜 니가 지랄이고
ㅋㅋㅋ (118.♡.51.214)
설마 본인인가
너지 ㅋㅋ (122.♡.248.23)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굉장히 필요이상으로 폭주하는데?ㅋㅋㅋㅋㅋ
최소 별풍 만개정도 소비하신분인데 이정도면 ..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erfadsadf (112.♡.42.139)
ㅂㅅ 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00.39)
진짜 이거 컨셉이냐??ㅋㅋㅋㅋㅋ 왜 이리 열폭함 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안되네
무슨 의미가있냐 (61.♡.232.159)
걸레라고 인성쓰레기라고 욕해도
니들보다 훨씬 잘살고있고
니들보다 돈많고 잘난놈 만나서
좋은집 좋은차 좋은거 먹고 잘살텐데
.. (220.♡.110.168)
61.x.232.159 너 병원좀 가봐라
ㅇㅇ (125.♡.209.187)
ㅇㅇ 어쨋든 쟤는 걸레 ㅇㅇ
응 아니야 (121.♡.100.39)
응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걸레!!!!
ㅈㄴ좋아 (58.♡.130.199)
형님들 이름 아십니까
얘가 (182.♡.33.46)
셀리 맞을걸
25cm (58.♡.58.31)
존나 꼴리긴하네 ㅋㅋㅋㅋㅋㅋ몸매 봐라 s급임 인성이랑 하는짓은 별로라도 꼴린다
므흣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날짜 추천
174 품번 너무 마려웠던 처자  댓글 : 8 2018/01/20 3
173 기타 유니클로 새 광고 2018/01/20 2
172 일반인 화장실 샷  댓글 : 29 2018/01/20 14
171 움짤 슬쩍 보여주는 단발녀  댓글 : 2 2018/01/20 8
170 기타 피트니스 모델 손소희 2018/01/20 3
169 움짤 당구녀의 뒤태  댓글 : 3 2018/01/20 3
168 움짤 전설의 반스녀  댓글 : 2 2018/01/20 48
167 움짤 발리간 설화  댓글 : 2 2018/01/20 12
166 기타 서세원 딸 근황  댓글 : 13 2018/01/20 24
165 품번 윾쾌  댓글 : 8 2018/01/19 14
164 품번 와꾸는 정말 ㅎㄷㄷ  댓글 : 5 2018/01/19 1
163 품번 뒤돌아보는 눈빛  댓글 : 3 2018/01/19 10
162 품번 데뷔녀  댓글 : 3 2018/01/19 4
161 기타 대륙의 인증녀 2018/01/19 2
160 일반인 공격적인 후기  댓글 : 1 2018/01/19 21
159 움짤 고관절페티쉬  댓글 : 3 2018/01/19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