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한복판에서 주차한 이유

  • 추천 3
  • 이슈자료
  • 2018-05-17

1.png

2.png

3.png

 



4.png

추천 3

댓글쓰기
저런 (211.♡.126.84)
저런 개ㅅㅍ년놈들은 당장 면허 취소좀 시켜줘라
ㅇㅇ (110.♡.231.153)
나도고속도로 태어나서 주정차한건 첨본다..ㄷㄷ 일행을잃어버렷다니 그게뭔말이지.ㄷ 에휴김여사 진짜노답이다 쯧
ㅋㅋㅋ (175.♡.30.80)
아마도 따라오던 다른 차량이야기 같음
근데 핸드폰은 놔뒀다 국끓여 먹을려고 하나
요즘 내비다 있는데 걍 찍어주고 찾아오라고 하면되지
내생각은.. (175.♡.30.141)
톨게이트나와서라 사고위험은없을듯..하지만 저 썅년은 면허취소시키고 평생 시험못보게하고 저기톨게이트청소를 뒈질때까지시켜야한다고봐..
(1.♡.70.72)
욕은 하지말고...
웃으면서 면허증부터 주세요 하고 압수하는게 제일 현명하다고 생각함;;;
,,,, (220.♡.160.125)
이래도 시발 김여사라는 단어가 여혐이냐 에휴 욕을 부르네 시발년이 진짜
wadaw (210.♡.23.10)
운전을 못하는 운전자에 대한 고유명사가 여사인건 의미를 부여해버리는 거긴하지 모든 여사들이 운전을 저렇게 하는건 아니니까
ㅋㅋㅋㅋ (116.♡.55.241)
아니 생각이라는걸 하고 운전해야지

고속도로 한복판에다가 차세우면 스바 어떻하라구
혹시 (223.♡.173.224)
약을 한건 아닐까요?
그러지 않고서야..
인터넷이슈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날짜 추천
12524 이슈자료 고등학교 국어선생 근황 2018/07/17 0
12523 이슈자료 박삼구 가계도 외워 시험, 회장님 음식 먹여 주기도 2018/07/17 0
12522 이슈자료 우리나라 편의점주들이 돈을 못버는 진짜 이유 2018/07/17 0
12521 이슈자료 신안이 또 2018/07/17 0
12520 이슈자료 맘카페 갑질 반격 나선 상인들 2018/07/17 1
12519 이슈자료 카카오, 8월부터 보내기 취소 기능 도입하기로 2018/07/17 1
12518 이슈자료 중국 유명 블로거 장젠화 - 무역전쟁에 감사한다 2018/07/17 0
12517 이슈자료 여성부장관 "나무꾼은 성폭행범" 2018/07/17 0
12516 이슈자료 중국 프듀 출연자 방송 출연 금지령 2018/07/17 0
12515 이슈자료 중학생 제자 4년간 성폭행 교사 2018/07/17 0
12514 이슈자료 또다시 개고기 찬반 논란 2018/07/17 0
12513 이슈자료 일본인이 쓴 청원 2018/07/17 0
12512 고전자료 86년 당시 서진 룸살롱 살인사건 범인들 2018/07/17 0
12511 이슈자료 정시 퇴근을 칼퇴라고 부르는 이유  댓글 : 7 2018/07/16 4
12510 이슈자료 3살 연하 꼰대 남편  댓글 : 11 2018/07/16 3
12509 이슈자료 생생정보에 나온 맛집 걸러야 하는 이유  댓글 : 3 2018/07/16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