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나오면 이분 찍을꺼임

  • 추천 27
  • 이슈자료
  • 2016-10-26
댓글쓰기
솔까 (113.♡.177.18)
이재명은 이명박근혜가 싸지러논
똥치우기 아까운 양반아니냐
차차기쯤 나오는게 좋을거 같다
똥은 박원순이나 안희정이 치우는게
좋을거 같다
솔까 (211.♡.120.62)
박원순이 치울 수 있는 똥량이라고 생각하냐?
연임재 가자~ (220.♡.248.120)
이재명 시장이 다음 통령이어받고

한 10년만 딱 이끌어 보라고 맡겨보고싶당..
거론된 분들 (210.♡.75.192)
모두 괜찮은 분들이라는 생각이지만, 지금 이 상황을 정상화하려면 이재명 시장 정도의 전투력이 필요할 것 같다.
순시리동생 (210.♡.27.93)
박원순이 절반정도는 치울꺼같은디 ㅋㅋㅋ 걍 씨바꺼 아무나 빨리치워라 냄새난다ㅋㅋㅋㅋ
박주신 (60.♡.61.64)
똥싸는소리하고있네, 박원순은 똥밭에서 헤엄칠새끼지 박원순이는 거들먹거리지마라 똥내난다
ㅁㄴㅇㄹ (114.♡.42.141)
이분은 회생가능하게 기틀을 닦고 개 잡놈의 새끼들 다 조져버리고 일베충 다 조져버릴꺼라 확신한다.

물론.. 이명박근혜가 만들어 놓은 국채 어마무시하지만....
대단한 양반 (223.♡.67.132)
하지만 윗댓글처럼 두쓰레기똥 치우기엔 너무너무 아까운분....
인터넷이슈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날짜 추천
35649 이슈자료 "세월호 학생들, 탈출 않고 SNS에 빠져있었다" …  댓글 : 2 2017/05/29 6
35648 이슈자료 도덕과 부도덕 2017/05/29 8
35647 이슈자료 MB특수채 380조 발행 2017/05/29 2
35646 이슈자료 서훈 국정원장 후보자 “댓글알바 재조사할 것” 2017/05/29 5
35645 이슈자료 문재인 대통령이 동갑내기 ‘운전기사' 부르는 호칭 2017/05/29 1
35644 이슈자료 황교안, 세월호 수사 외압 드러났다 2017/05/29 3
35643 고전자료 '바비큐 그릴'에 담긴 이야기 2017/05/29 1
35642 이슈자료 썰전 4대강 사업에 대한 생각 2017/05/29 1
35641 이슈자료 정말 죄송합니다 술에 많이 취해서요...ㅠㅠ  댓글 : 3 2017/05/29 0
35640 이슈자료 중국의 새로운 정책  댓글 : 1 2017/05/29 0
35639 이슈자료 6개월 된 아기 차 안에 방치하고 볼일보러 갔다온 부모 2017/05/29 1
35638 고전자료 그것이 알고싶다 최악의사이코 2017/05/29 2
35637 고전자료 이범수 단역때 고깃집 눈칫밥 먹던 썰 feat 정우성 2017/05/29 0
35636 이슈자료 SNL 정성호 홍상수 변신 ㅋㅋㅋㅋㅋ 2017/05/29 0
35635 이슈자료 허지웅 SNS글 극딜 박는 유시민 작가  댓글 : 2 2017/05/29 0
35634 개드립자료 역동적인 치킨리뷰 2017/05/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