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놈들의 잔인함

  • 추천 12
  • 이슈자료
  • 2017-01-12

01.jpg

 

02.jpg

 

03.jpg

 

이스라엘군의 팔레스타인과 가자 지구에 대한 공습. 
다양한 폭발물을 사용한 이 폭격에 의해 이미 현 시점에서 20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그 공격은 해변에서 축구를 하고 놀던 4명의 아이들에게도 행해졌다.


is도 나쁜놈들이지만 이스라엘 놈들도 처리해야한다 

추천 12

댓글쓰기
(223.♡.163.191)
ㅅㅂ 사실 이 유태인 십세끼들이 더 어의없는거지 남의 땅 들어가 배째고 살면서 돈으로 없는 넘들 죽이는거자나
..? (1.♡.72.77)
인종차별?
이이이 새캬 (220.♡.201.51)
어이가 없네?
임금 (121.♡.64.227)
이보시오 임금이 위독하니 어의를 부르시오
용사마 (110.♡.82.74)
뭐래는거야?
좀  있으면 이티나오겠네ㅡㅡ
그렇게 따질거면 덧글을 달지마ㅡㅡ
ㅇㅇ (118.♡.213.243)
이스라엘보다 영국을 먼저 까야지
병신들이 벨푸어 선언이랑 맥마흔 선언을 동시에 쳐 하면서 저 지역이 저 지랄된건데
중동전쟁이랑 지금의 팔레스타인 분쟁의 책임을 따지라면 영국이 적어도 70퍼는 쳐먹어야 된다
인도 ㅡ 파키스탄 분단시킨것도 그렇고 암만 봐도 영국은 신사의 나라가 아니라 씹양아치의 나라야
(121.♡.109.66)
그렇게 근본적으로 파고들면 한도끝도 없죠, 애초에 이스라엘이 저런 반인륜적 수단을 사용한것 그 자체로 문제가 되고 있고
벨푸어, 맥마흔이 선언될때 조약 내용으로 이스라엘의 무분별한 무기 사용 허가라는 조항이 있었던 것도 아니였고요.
만약에 이스라엘이 정말 평화를 사랑하는 나라 소리 듣고 싶으면 이전에 영국이 만들어놓은 정세애 대해서 본인들 나름 평화적인 방법으로 선구해 나가며 파훼 할 수 있었어야지, 저런 무분별한 학살을 자행하는건 전적으로 이스라엘에게 책임에 있죠.
ㅇ? (118.♡.213.243)
가자지구에서 발생되는 분쟁의 책임이 일방적으로 이스라엘한테 있는건 아닌데? 애당초 가자지구에 집권하고 있는 하마스가 주장하고 있는것이 무력을 사용한 팔레스타인 완전 독립인데 무슨... 하마스도 민간인들 대상으로한 태러 자행하고 있고 심지어는 자국민까지 방패로 사용하면서 게릴라전 펼치는구만. 저쪽 분쟁은 누가 더 잘못했다가 없는 그냥 시궁창이야. 그런 시궁창을 만든게 영국이고.
네? (121.♡.109.66)
제가 지적한건 이스라엘의 무분별한 민간인 공격이고, 민간인 공격과 같은 직접적인 수단은 분쟁과는 관련있을지는 몰라도 분쟁에서 완전한 요소가 되는건 아니죠.
이스라엘에겐 이런 분쟁에서도 자주적인 민주국가인 만큼 민간인을 공격하는 폭력적인 방법을 배제하고 더욱 다양한 선택방안이 있었다는 말입니다.
이제와서 중동 정세를 역행하고 뜬구름 잡는 소리하는 하는게 아니라 민주적이고 평화적인 방법으로 아니면 덜 잔혹한 방법의 선택의 여지는 이스라엘에게 기회가 있다는 말이죠.
인터넷이슈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날짜 추천
37321 만화 어느 아버지 이야기  댓글 : 1 2017/08/22 1
37320 이슈자료 한국 트럭기사의 한달 수입 2017/08/22 0
37319 이슈자료 아파트 장터에서 파는 음식 2017/08/22 0
37318 이슈자료 오키나와 주민들도 아는 노래 2017/08/22 0
37317 이슈자료 학교가기 싫은 여중생 2017/08/22 0
37316 이슈자료 도둑골의 붉은 유령 2017/08/22 0
37315 이슈자료 기이한 결론 2017/08/22 1
37314 이슈자료 요즘 청소년들이 왕따를 시키는 방법 2017/08/22 1
37313 이슈자료 소녀상 버스 외국인들 반응 2017/08/22 1
37312 이슈자료 부모님과 함께하는 휴가 2017/08/22 3
37311 이슈자료 고양이의 보은  댓글 : 1 2017/08/21 16
37310 이슈자료 피해자와 가해자의 후손  댓글 : 5 2017/08/21 20
37309 이슈자료 평균 연봉의 함정  댓글 : 6 2017/08/21 4
37308 만화 짱구 아빠의 어록  댓글 : 5 2017/08/21 4
37307 이슈자료 팩폭을 가장한 악플 방송  댓글 : 9 2017/08/21 3
37306 이슈자료 널 사랑하지 않아 비하인드 스토리 2017/08/2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