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게시판
  • 새댓글
※공지 : 게시판 이동하였습니다. 통합게시판 으로 이동하세요

이승훈이 부진하자 빡친 네덜란드 선수

  • 추천 3
  • 기타
  • 2018-02-13

1.gif

 

2.gif

 

스벤 크라머는 5000M 금메달 3연패 기록에 도전중이다

추천 3

댓글쓰기
ㅇㅇ (124.♡.104.79)
벌써땃어;
저녀석 (175.♡.112.68)
그래놓고 지가1등
결국 지가 1등

이승훈이 잘해도 지가 1등
잘하는 이승훈을 이겨야 지가 1등
경쟁 종목이라 (218.♡.46.215)
딴선수가 높은기록 내줘야 본인도 신기록 세우기 용이하니까 ..
동구이 (211.♡.139.170)
선의의 경쟁이라는거죠.
안타까워 할 수 있는거죠. 승자의 여유 쯤 일듯
스포츠/게임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날짜 추천
* 알림 스포츠 카테고리 통합되었습니다. 2018/02/19 0
6344 격투기 걸린 건 너야 2018/02/18 2
6343 기타 이탈리아 VS 네덜란드 2018/02/18 1
6342 축구 레알 선수들과 볼 차며 노는 꼬마 2018/02/18 1
6341 기타 최민정의 언행일치  댓글 : 1 2018/02/18 3
6340 기타 남자 쇼트트랙 결승전 대참사  댓글 : 1 2018/02/18 2
6339 기타 부업으로 타봤는데 대박 난 선수 2018/02/18 1
6338 기타 윤성빈 금메달 일본과 미국 해설 2018/02/18 1
6337 기타 아이스하키 격투 2018/02/18 0
6336 기타 최민정 개사기 스피드 2018/02/18 2
6335 기타 뜻밖의 동계 올림픽 꿀잼 종목  댓글 : 2 2018/02/17 1
6334 축구 노인이 된 해축 유명선수들 모습 예측  댓글 : 1 2018/02/17 1
6333 축구 호날두 패널티킥 발리슛 2018/02/17 2
6332 기타 윤성빈의 서전트 점프  댓글 : 1 2018/02/16 3
6331 기타 넘어지지 않으면 무조건 메달 2018/02/16 1
6330 기타 터프한 승희 누나 2018/02/1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