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게임

한국농구 챔피언 결정전 명장면

1

1.gif

슛 블락하고 포효하는 용병선수 

 

2.jpg

응? 

 

3.jpg

세레머니한 걸 항의로 판단하고 테크니컬 파울 선언

(테크니컬 파울 = 선수나 팀 관계자가 스포츠맨십이나 페어플레이정신에 어긋난 행동을 할 경우 부여하는 파울)

 

중계진도 할말을 잃은 판정

Comments

응 아니야 04.17 13:40
운영자야 아니야~ 뭔 세레머니냐? 중계로 안보고 농구 분위기도 안보고 남들이 써논거 그대로 퍼오니 이런 헛소리를 하지... 깔끔히 블락했는데 지네편이 공 안잡고 바로 나가서 공 다시 상대팀한테가서 지네팀 선수한테 빡쳐서 왓더뻑 한거란다... 어느 정신병자 선수가 떡블락하고 자빠지고 공도 못뺐었는데 거기서 세레머니로 왓더뻑을 하냐... 중계진도 저걸 세레머니라고 하길래 뭔 개소리 하나했다 버튼도 너한테 한거 아니고 벤슨한태 한거라고 계속 말하는건 못봤냐? 김동관? 늙다리가 개소리 한거거지고 디비팬들 흥분해가지고... 그래 백보 양보해서 심판한테 한거 아니라쳐도 선수가 관중 코앞에 있는데 에이 씨발 좇같네~ 라고 졸라 큰소리 얘기하는데 저건 누구한테 했건 티 파울 쳐먹어도 할말없다.. 심판 입장에서는 저색하가 오팬 파울 안줘서 성질낸건가?이렇게 충분히 생각할수 있지... 동네 농구도 아니고 관중에 중계카메라가 다 잡고 있는데 누구한테한거든 욕지거리한건 티파울 줘야지...
ㅇㅇ 04.17 20:10
이야 아직도 프로농구를 보는 사람이 있네
ㅇㅇ 04.17 19:14
김동광이에요...
근데 04.18 13:41
감자애들 진짜 꽥꽥되긴하드랑..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