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육볶음에 환장한 남편

  • 추천 31
  • 2017-12-04
댓글쓰기
ㅁㅁㅁ (223.♡.172.28)
이혼사유에 '제육볶음' 마지막 한마디 '망해라 한돈'에 뿜었다 귀여워
ㅋㅋㅋㅋㅋ (110.♡.14.102)
진짜 미친ㅋㅋㅋㅋ
ㅗㅗ (222.♡.5.25)
병신같은년 어휴 ㅉㅉ
ㅇㅇ (115.♡.109.59)
ㅋㅋㅋ 제육덮밥못먹어서 죽은귀신이들엇나ㅋㅋ여행갈떄 제육싸가는건ㄷㄷ
ㅇㅁㄴㅇㄴㅁ (211.♡.3.204)
3자 입장에선 존나 웃기기만 하긴한데 ㅋㅋㅋㅋ
참 별나긴 별나네 ㅋㅋㅋㅋㅋ
ㅁㅇ (61.♡.240.48)
제육제육 시부렠ㅋㅋㅋㅋ 근데 저정도이면 결혼하기전에 몰랐나?
7277 (112.♡.55.176)
매일아침 국이랑 메인찬 바꿔줘야하고, 반찬 몇찬 이상 안나오면 젓가락 던지는 그런 진상을 만나봐야 정신차리지..
남자가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나중에 지나보면 저런 인간이 얼마나 편한지 알게될거다.
꼰대 (219.♡.29.132)
전형적인 꼰대새끼;;
aaa (180.♡.2.190)
입장바꿔생각해봐라 븅신아 ㅡㅡ
ㅉㅉ.. (124.♡.204.219)
대한민국을 망치는 대표 원인 셋 중 하나
꼰대 맘충 페미
1 (221.♡.216.45)
몇몇 사람들 말처럼 자기가 알아서 해먹고 반찬걱정 안해도 되니까 편할수도 있는데
주말내내 제육에 외식을 해도 제육류면 솔직히 남자도 좀 심했다
여자가 좋아하는거 먹으러가서 시무룩하게 밥먹는거 보여주고 집에와서 콧노래 부르면서 제육을 구워?
같은 남자로서 좀 심햇다고 본다
ㄹㅇ (121.♡.10.40)
이게 팩트지 모쏠새끼덜아ㅋㅋ
시무룩해있다가 콧노래부르면서 제육구우면 시발 나라도 콧구멍으로 제육먹이겠다 저건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좆도 없는거지
ㅇㅇ (14.♡.151.173)
저걸 지 남편하고 얘기해서 풀어야지..
남편새끼가 문제긴해도 나가서 밖에서 다른음식 깨작깨작이라도 먹고 집와서 다시 지가 해쳐먹는다는데 이건 배려가 아니고 뭐냐?? 제육아니니까 안먹을거임 흥 이러는것도 아니고 무슨 식성이 그럴수도 있지 존나 병신같이 글싸질러놓은거에 병신같은 댓글만 수두룩하네
ㅇㅇ (223.♡.215.16)
왜 이해도 되는데?
댓글보며 메갈이나 워마드인가 먼가하는 곳이랑 별차이도 없구만
1234 (39.♡.215.153)
이건 짜증이 날 수 밖에 없지ㅋㅋㅋㅋ
여자는 보통사람이고 남자가 별난거지
ㅋㅋㅋ (221.♡.65.245)
평소에 그러다가
어디놀러갈땐 외식을 한다던가 하면 당연히 그것 굿이겠지
근데 이 여자가 불만인건
서울을 가던 부산을 가던 목포를 가던 영도를 가던
주구장창 무조건 기승전 제육이니깐 족같은거지 ㅋㅋ
이부분은 족같긴할꺼 같은데? ㅋㅋ
므흣플러스 (110.♡.201.204)
이혼하세요
남자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