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군대 PX병 특징

5

 

싸가지 없음

Comments

ㅇㅇ 03.14 13:29
ㅋㅋㅋㅋ 내친구가 이건데 이것도 이것나름 힘들다고 하더라 채우면 다털리고 또채우면 또털리고 계속 박스나르고 채우기만한다고
1 03.14 13:51
근데 진짜 맞긴 맞는듯?
나 자대가서 px병만 3번인가 바뀌는데 그 3명이 다 싸가지바가지였음ㅋㅋㅋ
진심으로다가
그냥 03.14 15:15
X발 나는 좆뺑이 까는데 이새끼는 여기서 탱자탱자네???이래서 그냥 띠껍게 보였던거 아닐까????
1 03.14 16:39
ㄴㄴ 우리 대대장 포카리마시고싶다고 주말오전 운영도 안하는 쉬는 시간에 존나 달려와서 포카리 찾아주는 모습도 보고
물건오면 ㅅ발ㅅ발거리면서 한숨쉬며 재고정리하는 모습은 봄. 님이 한 말처럼 생각한적은 딱히 없음
하지만 싸가지는 없었음
PX병 03.14 15:38
자기 시간 많이 없고 매번 수량 과자 하나하나까지 세서 정리해놔야 하는 애들임 .. 그러고 욕은 많이 먹지
ㅂㅈㄷ 03.14 16:24
주류 때문에 간부들도 피돌이에게는 함부로 못하잖엉, 피돌이가 중대장 까지는 커버 하는거 같던데 대대장 부터는 주류 프리패스
123123 03.15 00:30
팩트를 얘기해줌.
일단 px병이 싸가지없다고 느끼는건 전형적으로 부사수가 바로바로채워지는 부대일가능성이크거나 사수부사수 텀이 적을 경우가 큼.나보다 고참이면 px에서 시발 물건살때도 눈치보이고 계산할때도 개눈치보임. 일단 그거부터가 싸가지가없게 느껴지고,
그리고 기본적으로 px병 애들 마인드자체가 너네들이보기에 난 존나 땡보인거같이보이는데 사실 존나빡새거든! 이런 뉘앙스때문에 스스로 내가 싸가지없어야 애들이 좆으로안본다 마인드가 알아서 생김. 그래서 짬이 차면 찰수록 존나 싸가지없어짐.
댓글쓰기
더보기
더보기